전체카테고리 |
패션 / 잡화 |
식품/건강식품 |
주방용품 |
뷰티/화장품 |
생활용품 |
생활가전 |
가구/홈데코 |
디지털가전 |
스포츠/레저 |
출산/유아동 |
자동차용품 |
문구/도서/취미 |
반려/애완용품 |
로그인시 페이지 오류나 스크립트 오류는 보안프로그램 상의 문제로 다음과 같이 XecureWeb을 재설치하여 주십시오.
(인터넷 익스플로어 상단의 도구-인터넷옵션에서 검색기록을 삭제 후 진행하여 주십시오.)
1. 모든 브라우저를 닫습니다.
2. [시작] - [제어판] - [프로그램 추가/제거] - XecureWeb Control을 제거합니다.
3. 브라우저를 새로 띄우고 브라우저에서 설치를 요청하는 ActiveX를 모두 재설치하여 주십시오.
상품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, “상품상세정보” 페이지에 있는 ‘상품Q&A게시판’ 을 이용하시거나, 1:1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.
문의내용과 답변은 마이페이지 > 상품문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궁금한 점이 있는 상품의 상품Q&A게시판에서 [문의하기]버튼을 클릭하신 후 문의글을 등록해주세요.
상품Q&A는 회원만 작성가능합니다.
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,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~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될 수 있습니다.
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,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주문취소는 '입금확인중','결제완료','배송준비중'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. (단, 일부 상품의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)
나의쇼핑정보 - 주문/배송현황 페이지에서 취소하고자 하는 주문을 확인한 후 '주문취소' 버튼을 누른 후 주문취소 사유 및 환불계좌 등의 내용을 입력하시면 됩니다.
상품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 상품문의를 이용하시면, 고객센터나 판매업체에서 답변을 드립니다.
또한 상품페이지 하단의 상품Q/A에 등록하시면 다른 고객들과 의견을 나누실 수 있습니다.
2005년 11월 1일부터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.
단, 30만원 이하 결제시는 공인인증서 없어도 결제가 가능합니다.
네 외상닷컴은 회원제 쇼핑몰이며 '회원가입'을 하신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.
단, 일부 청소년유해매체 상품 등은 주문이 불가능합니다.
회원 주문시 이벤트 및 적립금과 할인쿠폰 등의 혜택을 팍팍 드립니다.
사이트 상단 오른쪽 마이페이지>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.
|
|
|||||||||||||||||